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장바구니
로그인
회원가입

프로그램 신청 및 결제 방법 안내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프로그램 신청 및 결제 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4-08-02 10:16 조회 502회 댓글 0건

본문

- 기존: 홈페이지 신청 -> 대상자 선정 -> 계좌이체 안내 문자 -> 계좌입금 -> 신청완료

- 변경: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 및 결제(카드, 가상계좌) 동시 진행 (결제 순 선착순 모집)

1. 수강료 결제완료 순으로 '신청완료'됩니다. (선착순 모집)
2.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.
3. 무통장입금으로 진행 시 발급된 가상계좌는 1일(24시간)유효하며,
    24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되어, 프로그램 재신청이 필요합니다.
4. 선착순 인원 마감 후 대기자 등록으로 진행

※모집인원이 정원의 50% 미만일 경우 '폐강'되어 환불처리 됩니다.은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로 신청 가능합니다
추천0
목록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단으로